2022. 8. 12. 19:13ㆍ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지폴드4에 대한 이야기 시작하기에 앞서 이야기 드립니다.
저 신체검사를 오늘 했는데, 3급 현역이네요... .
오늘은 저는 갤럭시 폴드4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드려 볼까 합니다.
느껴보니 저는 정말 만족 그 자체였습니다.
전작도 좋았는데 전작 보다 더 더 좋았습니다.
외계인을 얼마나 갈아 넣ㅎ은거야!

갤럭시 지 폴드는요, 정말 좋은 기기였습니다.
특히나 분할모드에서의 독이 열리는 기능은 정말 좋은 기능 같더라구요.
아, 참고로 이 기능은 갤럭시 지폴드3에서도 쓸 수 있다고 들었는데, 자세한건 다른 유튜버분들이나 블로거 분들 참고하시고요.
플립은 저한텐 실망이었기에 이야기를 못하겠는데, 이번 폴드4에서의 기능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나 지난번 지폴드3는 UDC패널의 픽셀이 너무 잘 보여서 거슬릴까 싶었는데요, 이번엔 좀 나아진 모습입니다.
제가 그 카메라로 사진은 찍어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 (나중에 따로 또 만져봐야...) UDC로 카메라가 거의 안보이는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각진 디자인은 정말 제겐 인상이 깊었습니다.
각진 디자인으로 한층 더 고급 스러운건 물론, 사용할때 편해 보였습니다.
제가 첫인상 리뷰때 이야기 했나 모르겠는데, 접었을때 그립감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제가 접었을때 키보드를 깜빡 잊고 두들겨 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 정말 그립감 하나는 끝장입니다.
특히나 크림인가 화이트 빛이 감도는 그 색상은 정말 저에겐 갖고 싶은 색상이고, 우리 여성분들도 좀... 남자들의 느낌이 강하던 폴드의 느낌을 벗어나 볼 수 있지 않겠는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작에서는 그린컬러를 살 것 같았는데요, 이번엔 저는 크림인가... 정확히 색상명은 모르겠는데, 그 컬러는 진짜 이뻤습니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 색상 명칭중에 보라퍼플이 있습니다.
버즈프로2, 지플립4 그리고 S22에 들어간 색상명칭인데요, 이게 한국어 보라와 영어 PURPLE이 만나 영어 borapurple라는 색이 되었는데요, 이 색상 명칭은 귀여운 것 같으면서도 한국어와 영어의 통합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서 정말 저는 마음에 드는 이름이었습니다.
이번 버즈프로2가 나오면서, 메이플로 보이는 (케이스란 단어는 뺐습니다.) 버섯집모양, 토트넘훗스퍼 로고가 세겨진 축구공모양, 삼다수물병모양, 게토레이병모양등등이 있습니다.
이런 케이스 모양이 가능해진 이유는 다 비누첢 네모낳고 납작한 다지인의 케이스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애플은 이런 케이스가 불가능 하죠.
원래 폴드는 살 생각이 없었는데, 한번 사볼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전작과 비슷하게 비싼 가격에 눈물이... 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