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통깨 라면 리뷰

2022. 9. 5. 08:53카테고리 없음

728x90

오늘은 인사 없이 진행하며, 저는 전자기기리뷰를 하는 블로거 부엉이 입니다.
저는 음식리뷰 블로거는 아니나유튜브를 봤을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출시 하자 마자 저희 동네 'H'대형마트에 있는 김통깨를 보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광고 없습니다.
김,통깨가 들어간 김통깨라면입니다.
국물이 붉으며 마치 'ㅇ'사의 ㅈ라면 순한맛과 비슷하며 국물의 진하기는 너구리라면과 비슷합니다.
구리구리 너구리 라면을 사랑하셨던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만 할 것 같습니다.
이 라면은 구성품은 면, 분말스프, 후첨토핑과 기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설명서대로 끓이느라 계란은 잊었는데요, 이거 없어도 맛이납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라면은 'ㅇ'사의 ㅈ라면과 튀김우동, 김치사발면, 육개장라면이 있습니다.
제가 처음 먹어본 라면은 튀김우동라면입니다.
이 라면의 경우 'ㅍ'사의 돈코츠 라멘이나 부셔먹는 라면 스낵보다는 두꺼운데, ㅈ라면보다는 얇습니다.
국물은 너무 맵지도 너무 짜지도 않는 딱 적당한 정도입니다.
진짜 설명서대로 따라 만드시면 맛이 있을 겁니다.
이 라면은 특별하게 맛이 나는 것은 아니고 특별한 것도 아닌 그냥너구리 같은 라면인데요, 너구리라면은 싫은데 다른 라면없나 찾아보실때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 싶은 라면입니다.
이 라면은 밥을 말아서 먹어보지는 못했는데요, 밥이랑 같이 드셔주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