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한아름 익었네.

2024. 2. 22. 10:00주저리 주저리 개소리

728x90

배가 한아름 익었네

                                             

                                                                                               부엉이

 

나가 길을 지나는데, 한 나무가 있었다.

보자마자 정말 예뻤다.

정말 아름답고 먹음직 스러운 모습이었다.

정말 아름다운 모양이기도 했다.

정말 아름답게 열린 나무에 열매가 맺은 것이다.

이제 따기만 하면 된다.

갑자기 나무가 농부를 찾기 시작한다.

일단 급한데로 출장농부를 불렀다.

그는 응급으로 출동을 했고, 그 나무를 비어갔다.

그리고 그 나무는 정말 아름다운 열매를 낳았다.

정말 아름답다고 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그 나무는 여성이었고,

정말 아름다운 여성이었다는 것이고, 그 여성은 정말 아름다웠다.

몸매도 아름답고, 얼굴도 참 아릅다웠다.

그리고 그녀는 임산부였고, 정말 아름답게 배가 익어 있었다.

그녀는 임산부였고, 아이를 베고 있는 만삭의 산모였다.

그녀는 갑자기 그 여자는 배가 아프다고 의사를 찾았고, 나는 급한대로 응급 구조원을 불러서 

그녀를 병원으로 향하도록 했고, 그녀는 아름답게도

예쁜 애를 낳았다고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