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3와 아이패드 전용 펜슬 애플펜슬 1세대 리뷰

2020. 1. 16. 11:17카테고리 없음

728x90

19년 6월 7일 부터 사용해온 아이패드 에어 3와 애플 펜슬 1세대에 대하여 리뷰할까 합니다.

아이패드에어 3.저는 생일선물로 아이패드를 받게 됩니다. 색깔은 스페이스 그레이.

저는 그림을 그리는 목적으로 아이패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아이패드는 저에게 엄청난 물건 이었습니다.

유*브나 트*치 같은 온라인 영상물을 시청하거나 할때도,그림을 그릴때도,글을 적을때도 좋았습니다.

가장 좋은것은 아이패드로 카카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629000원부터 입니다.

*공식홈페이지 가격

저는 64기가 모델을 샀습니다.LTE모델이구요.

제가 앱을 많이 깔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보다는 느리다는 판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기능을 살펴보면... Neural Engine을 탑재한 A12 Bionic 칩은 iPad Air에 놀라운 수준의 능력과 지능을 선사합니다. 실시간 머신 러닝 기술을 토대로 사진, 게임, 증강 현실 등을 체험하는 방식을 탈바꿈시키죠. 이토록 엄청난 성능을 활용해 동영상을 편집하거나, 아름다운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하거나, 3D 모델을 디자인하거나, 즐겨 보는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해보는 건 어떨까요? 원한다면 이 모든 일을 동시에 진행할 수도 있답니다.

자료 출처:애플 공식 홈페이지

닌텐도로 어쩔 수 없이 찍어서 화질이 구립니다.

포코폰을 옆에 두고 찍었습니다.

아이패드는 화면도 크고 아주 좋았습니다.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무겁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모서리를 든다면 말이죠.)근데 아이패드 에어는 이름답게 좀 가볍다는 느낌을 많이 주었습니다.물론 아이패드 미니 보다는 들고다니기 좀 불편한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카페창가에 앉으면 애플기기가 보여서 애플의 자부심을 느끼게 합니다.

제가 연습한다고 그렸던 그림을 잠깐 몇장 공개할까 합니다. 사용앱은 스케치북입니다.

정말 사용하기 좋습니다.펜도 빠르고 편리합니다.터치펜으로는 별로 였지만 그래도 가지고 무언가를 하는데는 더할 나위가 없이 편합니다.

*마지막으로 끝내기 전에 한말씀 드리자면 어디서 협찬 받은거 없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