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가 다른 블로그 보다는 약간 좋은 점이란?

2022. 4. 13. 11:14카테고리 없음

728x90

안녕하세요~?

광고 없는 블로그, 광고를 얻었으면 하는 블로그, 뒷광고는 몰?루, 뒷광고가 새로나온 음식인줄 아는 부엉이 방... 블로그!

새로운 소식과 새로운 전자기기, 그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는 저는 부엉이입니다.

저는 티스토리에서 글을 업로드 시키는 부엉이 입니다.

저의 하루를 이야기 드리면 저는 아침 출근 등교 시간이나 짬이 날때 티스토리 블로그를 켜서 업로드를 시킵니다.

새로운 전자기기에 대한 이야기, 새로운 전자기기에 대한 리뷰, 제가 직접 구매한 전자기기에 대한 리뷰, 제가 직접 구매한 새로운 전자기기에 대한 리뷰를 말입니다.

티스토리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를 처음 가입을 하시고 나면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 여러가지를 하게 됩니다.

티스토리 스킨목록 캡쳐본

아마 먼저 블로그 이름 부터 정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닉네임을 정할거고 위 사진처럼 스킨을 정하게 될 것 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직접 만들 능력이 없어 능력자이신 티스토리 관계자 분들께서 만들어 주신 블로그 스킨을 이용 합니다.

그리고 나면 블로그 도메인을 이용하게 됩니다.

(도메인 예시: www.tistory.com )

그리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시작하시면 되는데요, 다른 사이트 같으면 유료로 풀 수도 있습니다.

윅스 같은데서는 유료로 한다고 합니다.

보통은 월정액인지는 기억이 안나나 2만원인가 20만원인가 정도를 들여서 도메인을 사는거라고 합니다.

그런데 티스토리는 뭐다?

전   부  무  료!

티스토리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무료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저는 원래 NAVER BLOG를 이용 하려 했습니다.그렇게 개설을 하고 첫 블로그를 업로드를 시켜 놓고 나서 아버지의 추천으로 티스토리를 들어갔습니다.티스토리 기본제공 블로그 스킨 뿐만 아니라 내가 만든 스킨도 적용을 시킬 수 있었다는 사실이 매혹적이라서 들어갔습니다.또한 나중에 에드센스나 카카오 에드같은 서비스를 통해서 광고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이건 정말 매력적입니다.티스토리를 사용하는 이유는 그런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정말 매력적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여러분도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내일은 여기까지입니다만 끝으로 그냥 안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