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4. 19. 04:40ㆍ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광고 없는 블로그, 광고를 얻었으면 하는 블로그, 뒷광고는 몰?루, 뒷광고가 새로나온 음식인줄 아는 부엉이 방... 블로그!
새로운 소식과 새로운 전자기기, 그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는 저는 부엉이입니다.
오늘은 이 키보드에 대해 사용기를 좀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혹시 이 회사의 관계자분이 보실까 전달드리며 광고 아닙니다.
물건이 빠져서 온건 문의 드리니 바로 해결해 주시고 축도 잘못와서 해결해주신건 감사드립니다.
이 키보드 첫 인상부터 이야기 좀 해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기계식 키보드를 사면 블랙만 사서 화이트로 좀 사봤습니다.

첫 느낌은 좀 이쁘다 였습니다.
처음오면 실버랑 화이트로만 이루어진 키보드이고, 빨강, 민트, 분홍색 색깔키캡은 기본 구성품으로 동봉되어 오는 건데 바꿔뒀습니다.
키감은 마음에 속 들고 코코와 황축이라 그런가 소음이 일단 적더라구요.
이 (블로그 라는)걸 쓰는 새벽 4시 토요일에 쓰는 중인데요, 곧 배송을 해주실 건데 원래 제가 시킨 코코아청축은 오질 않아서 테스트는 못했지만 일단 이 키보드 축은 정말 이쁘고, 소음도 적어서 좋습니다.
적축 사려다 이거 청축 샀다가 잘못 왔는데 그냥써도 될 것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정말 이쁘고 RGB의 색과 화이트의 조합이 어울러져서 이쁩니다.
흰색은 어느 색상에도 대비 어울리죠? 근데 이 키보드와 이 키보드에 빛나는 RGB는 정말 이쁩니다.
그리고 소리바 RGB도 있는데 어디에도 마이크 구멍은 없는데 소리에 반응을 하네요.

세가지 깜빡이는 RGB 모드와 전첵 화이트 빛이 나는것 말고도 전체가 빛나는 4가지 RGB모드가 있습니다.
기능이 정말 많습니다.
타건감도 좋고 제가 학교에 가져가 봤는데 무겁지도 않고 적당히 가벼워서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제겐 제품 색상도 완벽하고 여러가지 RGB모드 탑제 키보드를 원했는데 나름만족 스럽고 연결도 잘 되고 아주 모든 면에서 완벽한 것 같습니다.. 라고 이야기 드리고 싶다고 생각 합니다.
제가 산 VARO의 화이트 버전 V68은 모든 제품의 기본 탑제된 7가지의 RGB모드가 전부 어울러져 이쁘고 만족을 더해 주는 것 같고 무엇보다도 소리바기능이 키보드를 누를 때 마다, 그리고 제가 말하는 소리까지도 인식을 하여 키보드 빛을 낸다는 것이 신기하고 그걸로 인해 밤에 불을 끄고 음악 듣기도 좋은 느낌입니다.
예.. 뭐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라고합니다.
코코아 청축은 따로 리뷰는 안하려구요.
기다려 보시면 유튜브에 올라 갈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