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인데요?

2021. 10. 25. 08:21주저리 주저리 개소리/항공지사

728x90

양념하십니까.

어후 좀 추워진 부분이 있습니다.

어서 빨리 오뎅국물좀 흡입 하고 싶어 집니다.

헤헤 아 오늘 이야기는 공지사항입니다.

제가 아이패드 미니 구매에 성공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드린바 있습니다.

어... 이번에 제가 아이패드 미니6를 구매 했는데 이번 아이패드 미니6를 먼저 살지 펜슬과 폴리오 케이스를 같이 살지는 모르겠으나  아이패드 미니용 스마트 폴리오 정품 케이스와 애플펜슬 2세대도 같이 구매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자, 오늘 리뷰 예정을 소개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3세대인가 2세대 제품을 리뷰하려고 하는데 6세대랑 비교하며 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저희집에는 아이패드 미니5세대가 없기 때문에 리뷰를 할 수 있는게 2세대인지 3세대인지는 모르지만 그걸로 대신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입니다.

제가 아까 낮에 샤워를 좀 하면서 스피커 테스트용 음원을 찾아 봤는데, 적합한 음악이 NCS음원 밖엔 없더라구요.

제가 1분 30초 정도를 들려드리면서 비교를... 이 아니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참고로 저희집에 있는 아이패드 미니는 좀 오래된 기기기도 하고 그리고 IOS12시리즈가 설치가 되어 있는 제품이기에 스피커 비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런 부분은 다른 유튜브 참고 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세번째입니다.

애플펜슬을 리뷰를 할 계획입니다.

애플펜슬을 리뷰하는것은 아니구요, 제가 찾아보니까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은 많이 계십니다.

유튜브에도 찾아보신다면 많이 나올 테구요.

근데 아이패드 미니6같은 작은 태블릿이 아닌 11인치 정도로 큰 태블릿을 가지고 그림을 그린다고 리뷰를 하셔서 저는 그림 그리는데 미니시리즈가 적합할지 알려 드리기 위해서 애플펜슬 리뷰를 하는 것 입니다.

애플은 이미 많은 분들도 알고 계시다 시피 그림그리는데 최적화 된 기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패드 미니도 좋을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지막 네번째 입니다.

케이스 입니다.

저는 애플전용 케이스를 구매하면 그냥 쿠팡에 나와있는 것 중에 가장 저렴하고 좋은 제품으로 찾아 구매하곤 했습니다. 

즉, 가격은 싼데 질감이나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좀 과감하게 아이패드를 지켜보고 싶기도 하고 또 소히말해 눈팅이라고 할까 아이쇼핑만 하다가 이번에 흑우(?)짓을 해보려 합니다.

바로 아이패드 미니6용 스마트폴리오 케이스인가요? 그걸 한번 구매해서 리뷰를 한번 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끔 리뷰하던 케이스는 전부 서드파티라고 해야하나? 어... 케이스*파이 같은데서 구매를 하였던 것을 리뷰 했었는데 최초로 머릿털 나고 최초로! 애플 케이스를 정품을 구매해서 리뷰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네, 오늘은 이렇게 계획표를 좀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카카오톡에 어떤 사전예약을 알려주는 그런 카카오톡 친구추가 기능이 있길래 친구추가를 해 뒀더니 알림이 왔더군요.

딱 떠올린게 바로 (광고 미포함) 쿠팡인데 쿠팡에서 금요일에 딱 확인을 해 보니까 거의 솔드 아웃 이더라구요.

근데 제가 막차를 탄 것일지 운이 좋았던게 당연히 퍼플은 아이패드 에서는 최초 컬러니까 거의 솔드 아웃 이었는데 남아 있긴 하더라구요.

근데 솔드아웃이라고 아버지께서 그러셨는데 새로고침하니까 딱하나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른 컬러는 뭐 살까 대안을 생각하기도 하고 프리스비등 다른 데서 살까도 대안을 생각 했습니다.

저.. 솔직히 이건 여담인데 아이폰 se도 블랙이나 화이트만 남은거... 삼성에 있는 에이샵 가서 겨우 구매해서 온 것이거든요.

저는 256GB를 사보고 싶었지만 128이라도 남아 있어서 바로 낚았죠.

근데 이번에도 운이 좋았는지 거의 모든 색상이 솔드 아웃이 되어가는 와중에 저는 퍼플 다행히도 구매를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아까 낮에 보니깐 아이패드 9세대만 남았는데 그것도 몇기간지는 모릅니다만... 실버랑 스페이스 그레이? 두개만 남고 싹다 솔드 아웃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이번 아이패드 미니는 64GB 퍼플 와이파이 모델입니다.

이걸 왜 구매했는지는 내일 알려 드리도록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주저리 주저리 개소리 > 항공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사항인데요?  (0) 2021.11.09
공지사항인데요?  (0) 2021.10.26
공지사항인데요?  (1) 2021.10.21
공지사항은 아닌데요?  (0) 2021.10.07
공지사항 인데요?  (0) 202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