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디넷 뉴스만 제일 많이 보는 이유

2021. 9. 13. 08:56IT리뷰/새로운 정보

728x90

양념하십니까?

저는 오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펜션에 놀러 왔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좀 길게 이야기 좀 하려 합니다.

제가 따져 보니까 이 블로그에 루머 또는 새로운 소식을 많이 이용할 때 제가 아는 매개체가 없어서 뉴스를 이용하고 또 여러 유명 IT 유튜브도 이용을 하는데 제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뉴스는 지디넷 코리아 뉴스더라고요.

제 스마트폰을 제일 왼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연예인 뉴스, 유튜브, IT 뉴스, 새로운 법안 등 정보가 나오는데, 이 중 IT 뉴스는 꼭 지디넷 코리아가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뉴스를 많이 보는 편인데 그 이야기 좀 하려 합니다.

(*참고 저는 지디넷 코리아와 어떠한 광고도 받은 적이 없습니다. 뉴스채널 광고도 기다립니다~ 꾸벅)

지디넷 코리아 홈페이지 컴퓨터 화면

지디넷 코리아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제가 따로 지디넷 코리아를 검색을 해서 따로 들어가는 편이 아니라 레드미 노트1 0 프로 홈 화면 제일 왼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아노는 구글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ZD NET KOREA 뉴스가 재밌는 정보도 많이 있고 또 제가 획득을 할 수 있는 곧 출시할 전자기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자주 보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IT뉴스 채널도 많이 다루는 편이지만 그래도 이 뉴스 만큼은 최근 제 (가 레드미 노트 10프로를 사고 난) 삶에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레드미 노트10 프로 지디넷 뉴스창

이렇게 뜨는데 제목부터가 제게 흥미를 유발하는 내용이 있기 때문에 자주 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연예인 관련 또는 정치나 일반 뉴스도 자주 보는데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올릴 컨텐츠나 또는 그냥 제가 컨텐츠 외에 사게될 기기들이 어떻게 나올지 보기도 하고 그러면서 아무 생각 없이 뉴스를 봐야지 하면서 자연 스럽게 들어가게 되는게 이 뉴스채널 아닌가 싶어요.

이곳에 나오는 뉴스가 제가 좋아하는 IT기기들의 정보가 나오니 흥미를 유발할 뿐 아니라 공부도 할 수 있게 해 주는 것 같습니다.

지디넷 코리아 컴퓨터 화면 축소

 내용을 봐도 정보가 쉽게 나오고 알기 쉽고 읽기 쉽게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학교에서도 컴퓨터를 하는 실습 시간에 공백이 나거나 쉬는 시간이 되면 마이크로 소프트 빙뉴스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기본 뉴스 체널) 에서 여러 뉴스도 보기도 하고 또는 폰을 하면서 뉴스를 보기도 하는데 지디넷 코리아 뉴스가 나오면 그냥 저도 모르게 보는 것 같아요.

다른 뉴스는 잘 안보는 것 같아요.

물론 재미있는 컨텐츠가 나오면 보겠지만요.

제 블로그에 있는 (루머 관련) 내용을 보시게 되신다면 이미지를 구글에서 사용 하기 때문에 출처는 매번 바뀔 수 있지만 그래도 저는 블로그에서 내용을 가져 올때 어떤 유튜버 분이 올려주신 밍치궈 등의 내용을 이야기 할 때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의 뉴스는 지디넷안의 기자분들이 올려놓으신 취재 정보를 자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아까도 말씀 드렸다 시피 쉬는 시간에 컴퓨터나 또는 교실가는 중에 또는 길을 걷는 중에 (앞길 잘 보고 걸어야 합니다.) 또는 급식을 기다리면서 보는 뉴스는 지디넷 코리아 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전자기기 루머 관련 유튜브도 간간히 보긴 함)

아무튼 지디넷 코리아 뉴스는 재미있는 컨텐츠가 많습니다.

곧 출시될 전자기기의 정보, 이미 출시된 전자기기의 추후 업데이트나 문제관련 소식등을 전달 해 줄때 이용하기 좋고 그래서 이용을 할때 좋은 것 같습니다.

뭐... 오늘은 이쯤 해두죠.

들어가세용~

(양념히 계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