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는 갤럭시로 가렵니다.

2023. 10. 4. 08:55카테고리 없음

728x90

다음에는 겔럭시로 가렵니다.

안녕하세요. 비유와이뉴스 대표 부엉이입니다. 오늘 이야기는 뉴스가 아니라 그냥 제 생각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최근에 와디즈를 통하여서 매그모 프로라는 아이폰

yuns-log.tistory.com

위 1부 내용을 보고 와주셔야 합니다.
대표 부엉이입니다.
2부도 이어가봅니다.
제가 통계를 보니까 거의 100%에 가까울 정도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예쁘다" "셀카가 잘찍힌다"는 이유로 여성분들이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스마트폰별 사용수 | Google
저는 처음 쓴 폰은 노키아의 X6이었나 그 폰이었지만 정식적으로 쓴 폰은 노리폰 다음 R스타일이었습니다.

갤럭시 R 스타일 | Google
2018년 이후 아이폰 6S구매이후 Se 2020에 이어 아이폰12미니도 중고로 구하고 또 지금은 아이폰 14프로를 이용하고 있는데, 지폴드5도 보고 S23라인업도 봤지만 애플보단 예쁜색이 적다고 생각은 하지만 20대가 쓰기 불편하다? 40대이상 아재들이 쓸폰이다? 이건 아닌 것 같아요.
저 고등학교 다닐때 반 20명중 4명정도가 갤럭시를 쓸정도로 다들 아이폰을 썼는데... 대학교와서도 거의 비슷하더군요.
근데 제가 봤을때 요즘 디자인이 나름 잘 뽑혀서 저는 갤럭시가 나쁘다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1부에서 나왔던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맨 왼쪽에 앉으신 여성분이 이런식으로 이야기를 하십니다.
"에어드랍! 우리가 긴밀하다는 거지"라고요.
사실 그 영상보면 중간에 계신분처럼 어느걸 쓰던 그냥 나 자체를 사랑해 주는 사람과 사귀어 보고 결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영상에 대해서 욕은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봤을땐 갤럭시는 거울셀카 감성은 없을 수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100배줌으로 달을 촬영한다거나 했을땐 갤럭시가 더 좋다고 생각은 됩니다.

갤럭시로 촬영한 달과 콘서트장의 연예인 | Google
저는 S20Ultra때부터 추가된 100배줌이 요즘 폴더블 보다 좋게 보여서 갤럭시로 가려고 생각중인데... 사실상 갤럭시도 좋고 아이폰도 좋긴 하여 싸울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itnlifecn@gmail.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