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버전 플립3를 중고로 샀다.. 아주 만족

2022. 11. 21. 00:12IT리뷰

728x90

https://youtu.be/GM9e8Uc3FuQ
저는 이 삼성폰을 중고 그러니까 🥕에서 15.. 아니 35만원에 구입을 했고… 그동안 플립1을 썼었는데, 골드컬러를 24만원에 샀었어요, 그러다가 접었을때 화면이랑 그런게 불편해서 샀는데 폰이 해외버전이라는 점이 맘에 들어 샀는데요, 케이스는 정품 팔레트 케이스인가 투명 링케이스이고, 그렇습니다.
이 케이스는 링이랑 떨어져 나가 일반 투명케이스로도 쓸 수 있는데, 저는 링이 있어서 폰을 떨어뜨리지 않기에 끼우고 사용하는데… 마음에 안들기도 하고 해서 스티커를 붙일까 했는데… 포켓몬 스티커나 팽수 스티커 등 여러 스티커가 주변에 없어서 다이소 갔다가 사둔 에어팟용 고리를 껴 봤는데 나름 어울리니  포인트를 주더라구요.
ㅋㅋㅋ

책읽는 자라와 조선시대 책자가 있는 아크릴 인데요, 나름 어울리지 않아요?
이런것도 사서 껴 보려구요.
플립1은 골드였는데, 뭔가 사고 싶어서 펄말고ㅠ기다리다가 싸길래 샀는데 색상도 뭔가 구린 거 같고…(?) 마음에 안들고 해서 당근에 찾아보다가 제가 플립3를 벌때마다 저건 사고 싶은 컬러다 하고 생각했던 플립 그린컬러를 샀는데 나름 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잘 산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ㅋ
이제 통장 잔고는 2만 8000원! ㅠㅠㅠ
그래도 사실 잘했다 싶어요.
메인은 사과 14프로 256이고 카메라로 쓰는 중입니다.

서브는 플립3와 사과 12미니이고 이것들은 모두 카메라 입니다 ㅋㅋㅋ
저는 노트7사건이후로 삼성 안좋아 했었어요.
이유는 리콜해도 터지는 사고 때문에... (더는 이야기 안할게요.)
그래서 LG만 좋아했는데… 엘지가 (폰사업이) 망하고 삼성만 남으니 너희는 망하지 마라는 의미로(?) 삼성을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삼성을 극혐 수준은 아니지만 싫어하던 제가 메인은 사과만 익숙해서 사과만 쓰는 편인데… 은하수도 이제는 마음이 바뀌어서 좀 좋아해 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은 삼성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좋아하게 된 계기는 유튜브 쇼츠를 보는데 故이건희 회장님이 하신 말씀이 담긴 영상이 나오더라구요.
https://youtu.be/WuEjwxJB5WM


제가 삼성은 원래 안좋아 했었다고 했잖아요.
이건희 회장님의 말씀을 듣고 삼성의 철학도 알게되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이건 다른 이야기인데요?
정주영 회장님은 과거 박정희 정부때 (박정희 전 대통령) 철교인가... 고속도로인가를 짓고 있었는데... 박정희 대통령님이 불러서 얼마나 지었나 알고 싶어서 이야기 하는데 정회장님이 열심하 짓다가 피곤하셔서 박 대통령님 앞에서 졸았는데... 그분이 "내가 너무 힘들게 했나...? 좀 쉬다 하시죠."라고 해서 그분도 그것에 존경받아 훗날 자신의 부하직원에게도 똑같이 졸고 있으면 박대통령님처럼 행동하신다고 하는 영상을 봤는데 이 두분은 현대인으로써 위인으로 채택할만 하다고 생각하고... 물론 이순신장군이나 윤봉길의사등 여러 독립투사나 역사적 위인도 있지만... 현대에 와서는 정주영, 이건희 회장님이 아니었다면 한국이 이토록 유명해 질 수 있었을까 싶습니다.
저는 이명박 대통령님도 좀 좋다고 생각하는데.. 정치를 이야기 하는게 아니니... 이상으로 긴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이야기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