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에 대한 모든것

2020. 10. 21. 16:42주저리 주저리 개소리

728x90

안녕하세요?
라면은 우리 일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가격도 저렴한 음식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지금은 아이패드와 K375s logitech키보드로 작성중이라서 인가 편하네요. 참고로 광고 아닙니다.)
뽀글뽀글x2맛좋은 라면 김치없인 못살아... 라면에 김치가 없었더라면~~~~
(*이번 시간에 나오는 모든 라면의 이름은 협찬을 받았거나 뒷광고를 받은 것이 아닌 광고없는 일반인의 시선으로 말씀 드림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어릴적 튀김우동을 먹으면서 라면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라면은 일단 제 개인적인 생각은 이름답게 뜨끈한 국물에다가 맛이 진하죠.
그리고 소용돌이 햄?이게 참... 이쁘죠.
겨울에 추운날일때 먹기 좋죠.
요즘엔 봉지라면도 있다고 하더군요?
(아직 안먹어 봤지만요)
(다음은)김치 시... 아아니 사발면 입니다.
그것 같은경우 적긴한데 라면에 기무치 아니고 한국에서 만들어진 고유 유산균 김치가 들어 있죠.
(TMI:지금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진라면 매운맛 작은 컵을 먹는 중입니다.)
그래서 맛이 있는 라면이빈다.
어릴적에 컵라면에 뚜껑으로 라면 그릇을 만들어서 드셔보셨죠?
여러분 모두가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제가 제일 사랑하고 좋아하는 라면 진라면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참고로 이거 광고 아닙니다.)
이 라면은 맵기도 하고 순하기도 한 라면 입니다.
저는 이 라면의 맵기가 가장 적절하여 저는 이라면을 좋아한다고 이야기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추울때 딱 이 국물을 호록 하면 제일 즐겁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참 생각만 해도 가슴이 국물이 내려가면서 뜨끄은 해지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다음은 지금은 손선수 께서 모델이신 농심 신라면 입니다.
일단 이 라면은 매울 신 답게 매콤한 라면 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이야기 한 라면 같은 경우엔 용기에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 라는 문구가 적혀 있죠.
그런데요, 신라면 블랙은 용기가 가능한 용기 인지 가능하다고... .
그리고 이것은 스프랑 뭐를 더 넣는데... 그걸 안넣고 한번 맛을 봐야 진정한 라면 덕후라고 생각합니다.
미식가라면... 보통 국밥이 나오고 기본 국물 한번 후추넣고 한번 한다고...
그리고 다른 컵라면에는 없는 기술인데... 신라면 뚜껑은 다른 라면 뚜껑에 비해 잘 안접히는 것을 알 수 있으실겁니다.
신라면 블랙은 전자렌지에 해야 맛있어서 어차피 뚜껑을 제거 하지만...
다른 라면 같은 경우 쪼개지 않은 나무 젖가락을 끼워 뚜껑이 열리는걸 방지하기도 하고 물건을 올려 두기도 하는데 그건 아니어도 되는 편함이...
다음은 제가 최근 맛보고 싶어서 맛봤다가 얼큰해서 기분이 좋았던 사리 곰탕 라면을 이야기 할텐데... 일단 이 라면은 파파파파 파가 들어 있죠.
그런데 일단 맛이 있고 진짜 곰탕 느낌이 나았죠.
밥을 넣으면 곰탕을 먹는 느낌이죠.
저는 참고로 TMI인데...국밥을 사랑 합니다.
그리고 또한 제가 한번 팔이 부러져 봤는데 여러분이 뼈가 부러지면 보통 곰탕을 먹어 몸을 보충해 뼈가 빨리 붙으라고 하는데 일단 라면을 먹어도 될 정도일 각입니다.
역시 라면은 김치랑 먹어야 하고 또 남은 국물은 말아먹방해야 진리를 보이는 부분이죠.
다음은 물을 버리는 라면입니다.
먼저 여름에 먹기 좋은 라면인데요,
비빔라면입니다.
먼저 비빔면 하면 팔도 비빔면이죠.
오이를 채썰어서 얹어 먹으면 그렇게 여름나는 것이 즐겁고 또 반자른 (개인적으로 저는 반숙을 사랑합니다.) 반숙 계란을 넣으면 맛좋고 고기를 함께 곁들이면 크으~ 그리고 요즘에는 우동 국물도 컵에 담아 먹으라고 주더군요.
괄도 네넴띤같은 여러가지도 출시 했죠.
다음은 도토리 쫄쫄면인데... 이것은 한마디로 하면 안에 있는 도토리 캐릭터 모양 햄? 그게 귀엽다 끝입니다.
그리고 불닭입니다.
불닭같은 경우 저는 매운걸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유는 물을 먹어도 매운 그런 고통 때문에 싫어합니다만.... 불닭은 여러 외국 유튜버 님들이 먹을때 매워 죽겠네~~~하시는데 맵더라구요.
그런데 까르보 나라 불닭을 먹어 봤는데 참... 맛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일요일은 내가 요리사 그리고 짜장라면 하면 원탑(이라고 생각하는) 짜파게티를 이야기 하고 마무리 지을게요.
물론 짜왕이나 기타등등이 있긴한데 저는 짜파게티가 좋더라구요.
마마무 화사님께서 예전에 MBC <나혼자 산다> 에 나오셔서 생 계란에 섞어 드시는걸 보고 따라했는데 조합이 진짜 미친 조합이더라구요.
(욕하면 안되는데..?)
그리고 계란 프라이랑 합쳐도 참 좋은 조합이더라구요.
이번 시간엔 전자기기 리뷰나 소식이 아닌 음식에 대한 저만의 개인적인 리뷰 였는데요, 급식을 저희는 2학년이라 코로나 방ㅈ비로 일찍 먹었는데 그래서 어... 11시 30분 쯤 먹었는데 그래서 배가 좀 고파서 라면만 간단히 하자고 하는김에 생각이 나서 라면 리뷰를 좀 해보았습니다.
강호동 라면 이라고 불리는 안성탕면이나 기타 라면은 안나온 이유는 그냥 안나온것이 아니라 싫어서가 아니라 쓰다보니 길어질까봐 안 썼습니다.
제 탑 3는 일단 짜장라면은 짜파게리 비빔면은 팔도 비빔면 그리고 국물 라면은 진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 출시되어 한국에서 사랑받는 우리나라 대표 라면을 소개 시켜 드렸는데요.
오늘 저녁은 라면을 드셔 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라면은 역시 안경이 뿌얘저야 맛있죠. 그리고 양은 냄비 뚜껑에 담아먹는게 좋죠. 라면하니 뚜껑을 열었더니 김이 모락모락 나는 라면 봉지의 예시처럼 되어 있는 라면 광고들이 떠오르네요.)
지금 까지 IT를 벗어나 잠시 음식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재밌으셨나요?
감사합니다.
IT 리뷰의 부엉이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