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라 로지텍 클라우드 게임기가 있그만 그래?

2022. 11. 25. 00:05IT리뷰/새로운 정보

728x90

안녕하세요 부엉이입니다.
저는 지난 2022년 5월, 무적풍화륜님이 리뷰하신 스팀덱 게임기를 보고서 구매하고 샆어서 아버지랑 이야기 헤서 정식 발매를 가다렸었습니다.

재밌어 보여서 사고싶어서 예약을 걸었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
최근 YouTube를 접속했는데, 잇섭님께서 이런 리뷰를 하셨더라구요.


이 기기 무적풍화륜님도 리뷰 하셨던데요, 아 이 제품 왠지 보고 끌리더라구요.
저는 닌텐도 스위치 개선판 버전과, 자마젠타 스위치 라이트를 보유중인데... 요즘 재미가 없어서 한달에 한두번 정도 꺼내봅니다.
저는 생각을 했습니다.
SONY는 플레이스테이션5는 출시를 하면서 왜 PSVITA이후로 포터블 게임기를 출시를 안할까 입니다.
그리고 액스박스는 포터블 기기가 왜 없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액박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있긴 하지만 조이스틱이 있어야 해서 안씁니다.
최근 잇섭님께서 리뷰하신 이 게임기는 저는 처음 보자마자 딱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직 한국에는 출시 안했지만요.
영상 한번 보시면 안드로이드11 기반인가봐요.
그러면서 액스박스도 포터블로 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포르자 호라이즌5를 제 인생 자동차 게임이라고 생각하며 플레이를 하는데... 게임기로 나와주면 좋았을텐데... 생각했어요.
그러다가 GPD시리즈나 AYA시리즈를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비싸다 보니 패기하려던 찰나 이 게임기가 나왔네요.
한국에 출시하면 당장 질러야 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