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이거 아세요?

2022. 4. 19. 10:42주저리 주저리 개소리

728x90

안녕하세요~?

광고 없는 블로그, 광고를 얻었으면 하는 블로그, 뒷 광고는 몰? 루, 뒷 광고가 새로 나온 음식인 줄 아는 부엉이 방... 블로그!

새로운 소식과 새로운 전자기기, 그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는 저는 부엉이입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인생은 행복 하신가요?

제가 왜 이 질문을 했냐구요?

자 지금부터 이 사진 한 장을 보여 드릴게요.

이 사진을 보면 피자가 아깝다는 식의 생각이 들 것입니다.

그럼 이 사진도 한번 보실까요?

이것의 이름을 아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것은 피자의 모양이 움직이고 흐트러 지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의 정체가 뭘까요?

바로 '피자 세이버'라는 도구랍니다.

이 도구 덕분에 피자가 박스로부터 눌어붙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하죠.

여러분 여러분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냥 쓸모없는 사람이다, 또는 죽어버려도 되는 사람이다라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저도 한때는 그렇게 살았습니다.

나는 죽어도 아무도 모르겠지 라는 것을 생각 하고 살았습니다.

여러분 제가 찾아보니 바퀴벌레도 쓸모가 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와 떼 지어 다니는 메뚜기들의 뇌와 신경계가 항생제에 내성이 생긴 다른 형태의 박테리아에 대한 새로운 치료제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강력한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고 영국 노팅엄 대학 연구진이 최근 밝혔다.

ABC 뉴스에 따르면, 연구진은 이 곤충들의 뇌와 신경계에서 인간 세포에 해를 끼치지 않는 9개의 다른 항균성 분자들을 발견했다.


출처 : 의약뉴스(http://www.newsmp.com)

바퀴벌레ㆍ메뚜기 쓸모 드디어 '찾았다' - 의약뉴스 (newsmp.com)

 

바퀴벌레ㆍ메뚜기 쓸모 드디어 '찾았다' - 의약뉴스

바퀴벌레와 떼지어 다니는 메뚜기들의 뇌와 신경계가 항생제에 내성이 생긴 다른 형태의 박테리아에 대한 새로운 치료제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강력한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고 영국 노팅엄

www.newsmp.com

피자 세이버는 우리가 먹어야 할 하와이안 피자를 지켜 주는 고마운 도구입니다.

작지만 그것의 몸집의 5배? 정도는 큰 크기의 몸집을 가진 피자를 그것 하나로 버텨서 눌어붙는 것을 막아 줍니다.

여러분은 어떤 일을 하고 계신지, 무슨 일을 하고 계실지는 모릅니다.

여러분이 진짜 싫어하는 바퀴벌레도 쓸모가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바퀴벌레보다는 혐오스럽게 생기지도 않은 남들과 똑같은 팔다리 눈코 입이 각각 두 개씩 (코와 입은 그냥 함축적으로 말한 것입니다.) 달린 사람입니다.

왜 제가 이런 이야기를 했냐고요?

요즘 점점 더워지고 있고 진짜 갑자기 죽어버리고 싶을 정도로 힘들고 더운데도 저는 대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중입니다.

여러분, 저는 여러분들께 최선을 다해 전자기기를 소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걸 여러분들이 느끼 셨는지는 알 수 없으나 최근 저는 어느 순간부터 제 블로그를 시작할 때 인트로 인사도 하고 시작했습니다.

광고 없는 블로그, 광고를 얻었으면 하는 블로그, 뒷 광고는 몰? 루, 뒷 광고가 새로 나온 음식인 줄 아는 부엉이 방... 블로그!

새로운 소식과 새로운 전자기기, 그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는 저는 부엉이입니다라고 하면서 마리이죠.

저도 한때는 친구들이 저를 신경도 안 써주고 팀 프로젝트에는 껴주지 않기도 해서 나는 쓸모없는 사람인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전자기기를 정말 좋아하여 이 블로그를 시작했는데요, 지금 하루에 10명 정도는 오시고 달에 300명 이상은 오시는 것 같습니다.

구독자는 6명입니다.

구독자는 그렇다고 치고요, 아무튼 오시는 분들이 계시기는 합니다.

저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고 보완해야 할 점이 있기는 합니다.

모바일로 글을 자주 쓰다보니 맞춤법 검사를 못해 그냥 올리는 경우도 있고, 맞춤법이 아니라 오타를 냈는데 그걸 모르기도 합니다.

그래도 저 같은 볼품 없는 사람도 봐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은 실패를 많이 겪어 보셨을 것입니다.

면접탈락, 시험점수 하락, 자격증 시험 탈락등등등.

그럴때 마다 좌절과 죽고 싶다는 생각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 땅을 파다가 보면 석유나 온천을 발견 할 수 있는 법입니다.

여러분도 하다가 보면 성공하는 날이, 합격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나 시하나 읆고 싶어요.

연탄제 함부로 차지 마라. 
너는 한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인적이 있었느냐

살롯.

이상으로 부엉이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