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Galaxy Unpacked

2022. 2. 10. 01:07IT리뷰/온라인 이벤트

728x90

전자기기를 구매할 때부터의 설렘, 그리고 물건을 받고의 설렘을 안겨 드리겠습니다. 

실시간으로 블로그 작성하는 BOOUNGYEE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아기 다리 고기다리 갤럭시의 12번째 스마트폰 갤럭시 S22시리즈가 공개가 되는 날입니다.

얼마나 기대가 되던지 이날만 손꼽아 기다린 게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아까 잠깐 기다리는 동안 하프라이프 1을 하는데 얼마나 안 깨져서 화가 나던지... 게임을 그냥 없애었습니다 ㅋㅋ.

전기 쏘는 애들이 저를 왜 다굴(?) 하는지... 짜증 나서 원.... 화를 억누르고 키보드 반 쪼갈 하려다 참았습니다.

곧 키보드는 올 건데 쓸만한 게 없어서 사야 합니다.

여담으로 현제 쓰는 건 G100s입니다.

S22랑 S22+가 유광으로 나오는지 보겠습니다.

참고로 오늘 낮이나 내일 바로 강남에 위치한 삼성 딜라이트에 방문하여 리뷰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영상과 블로그 리뷰 둘 다 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이 루머 사진 참고하시고 출발하겠습니다.

S21처럼 나올지 궁금하고 S22U가 노트2 1 대신 나올지 궁금해지니 그것도 지켜봅니다.

S22U대신 노트가 나올지 지켜는 보겠습니다.

아, 태블릿이 나올지 모르니까 이것도 알고 계세요!

자 오늘 저는 이 언팩이 기대됩니다.

(왜 때문인지 말을 하고 싶지만 참는 입니다.)

태블릿 같은 경우엔 노치처럼 적용이 되어 출시를 한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바로 윗 사진이죠.

이거 진짜로 나오는지 그걸 지켜봐야겠지만 오늘 태블릿이 공개가 안될 가능성도 있기에 언팩을 보면서 이야기드립니다.

시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하겠습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 (전용준 캐스터님 정말 좋아하는 해설위원 입니다만 저는 참고로 롤을 안 합니다. 할 줄 몰라서...)

드디어 삼성의 2021... 2022년 첫 언팩 행사를 시작을 하는군요!

이번 영상에서 나온 것은 READY TO BREAK THE RULS? 이런 말이 있었죠?

SAMSUNG공식 유튜브 체널

여기서 노트가 S시리즈로 들어가서 나오는 게 확실하구나 라는 생각은 일단 했습니다.

삼성은 이런 영상도 잘 찍는군요.

(애플만큼은 아닐까 생각은 들지만 애플처럼 잘 찍네요.)

자 뭐부터 나오... 나아아아아아아요오오오오오

언팩 과거를 보여주네요.

시작 전이라 그런가 봅니당자ㅣ;ㅓㄹㅊㄴㅁ피줃ㅈㄴㅋ듕ㄱㅎ프ㅐㅜㄴ미쨕뤼;ㄴ야ㅠㅍㄱ덩ㄷㅌ곳 6982768526816514

61468174ㅁ;ㅈ;디ㅏㄹㅍㅎ/////(뇌절)_!

이제 뭐부터 나올까.... 네~ ***부터 나오네요...!

장난이고... 삼성 스튜디오가 보이고 나오네요. 드디어 합니다.

이번엔 작년에 나온 S시리즈보다 좋기를 기대합니다.

저는 삼성을 사고는 싶지만 만족할만한 그리고 좋은 가격이 아닌 것 같아 아쉬웠어요.

자... 뭐가 나오나요?

아하... 환경에 대해 나오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것은 좋지만 충전기는 그래도.... 하...(?)

UNDP도 나오네요? 

UN... 어쩌고인 것 같은데 저는 모르겠어요.


사무총장님이 하시는 말씀이 많으시네요.
좋은 말씀 같아요!
헤헤헤헤;;;; ;;;;;;
삼성 진짜 머기업 답네요.
보안과 개인정보에 대해 말도 하고....
자기들 사업도 이야기하고.........
드디어 스마트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루머랑 똑같네요.
안 이쁘던데... (자꾸 보니 이쁜 것 같기...)
중세시대 같은 광고가 나옵니다.
카툭툭튀에 유광이 아니라 카툭튀에 유광인가 봅니다.
아쉬워요 삼성~?
움직임 보정과 야간 사진? 이걸 언급을 하네요?
뭐가 바뀐... 크큼... 다음입니다.
다음입니다!!! 으아아아악!!! 울트라나 보여줘요!!!
(떼쓰는 중)
현기증!
(죄송합니다.)
저번엔 금색? 같은 카메라 형태 더니 이번엔 s21fe처럼 스마트폰 색상에 맞춘듯한 느낌입니다... (아님 말고요)
보라 대신 초록이 추가 됐나 봅니다.
카메라가 향상 되었나 봅니다. 
뭐.. 당연하겠지만요.
애플만큼 카메라가 좋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오! OIS!
뭔가 이야기 하네요?
잘은 몰라서 모르겠는데 흔들림을 그 전보다 최소화를 하겠다는 느낌입니다. 
영상 찍을때 좋을 것 같은 거네요.
좋습니다.
스냅챗에 대한 언급이 나오네요.
이게 아마 제가 알기로는 SNOW의 시초라고 생각 합니다.
카툭툭튀가 아니라 S22U를 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S22+를 살 것 같다는 생각이었는데... 카툭툭튀니... 뭐... 노트 같이 생겼잖아요 ㅎㅎ.
카메라가 흔들림에 맞춰 움직이고 야간 영상에 초점을 둔 모습이 자주 나옵니다.
바뀐 모습이 없어 아쉽지만 노트처럼 갤럭시ULTRA가 나와서 멋지네요.
삼성 닷컴에서 살 수 있는 컬러는 진짜 이쁘네요.
노트 10때 나온 아우라 글로우 같은 컬러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제 울트라가 나와 주십니다.
카메라는 어후... 진짜 적응이 안됩니다.
그래도 변화가 이쁘네요.
어라 펜이 나오는데에에에에 펜 수납을 왼쪽에 합니다!
노트처럼 나오는 것일까요?
아님 진짜 노트의 부활...(?) 인가요?
엣지 디스플레이네요. 노트10도 그랬던가요?
20도 그랬던가요?
펜 수납은 좋은데 노트10처럼 왼쪽이 아니라 오른쪽에 해주지... 뭔가 아쉽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와 협업을 하나 봅니다.
아웃룩? 그게 나옵니다.
120Hz가변주사 나오나 봅니다.
비전부스터가 나옵니다.
1750니트라고 S22U를 소개 하는군요.
픽셀 하나하나 모든 콘텐츠 히스토그램 데이터를 분석하나 봅니다.
그늘진 부분은 밝게 한다고... .
멋지네요.
거의 베젤 리스인가 베젤이 거의 안보이는 듯한 모습입니다.
S21U때 처음 시도했던게 펜 사용인데, 이번엔 노트처럼 펜수납이 추가됬네요.
노트는 진짜 역사로 안녕인가 봅니다.
잘가 노트야! ㅠㅠ 멀리는 안나가마... ㅍㅠㅍ
따흐흑... 근데 나올 수 있죠, 잘은 모르지만요.
AP가 좋아진건가 봅니다.
nano-TIM이라는게 있는가 본지 설명 해주네요.
삼성도 애플처럼 직원 교체하는 변경시점 카메라 이동이 좋네요?
발전이 멋지네요, ULTRA.
정말 좋아졌나 봅니다.
화질이.
그거는 제가 확인 하기로 하구요.
뛰어난 AI... 어쩌구 저쩌구... .
딥러닝을 이용해 이미지를 더 좋게 하나 봅니다.
낮이든 한밤중이든 좋게 해주나 봅니다.
나이토그래피이라는 기술을 소개 합니다.
기술 명이 놀랍네요.
나이토그래피라... 허허.. 이번엔 기술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한 것 같아요.
21때는 기억이 안나는데 연구를 잘 한 것 같아요.
사진이나... 화질... 그리고 기타등등 여러가지로요.
OIS+VDIS가 합해 지나 봅니다.
보정을 정확히 하나 보네요.
한국 기가 막히네요.
기술.
기술력에 대해서는 말입니다.
밤에 사진을 찍는 것을 많이 보여 줍니다.
야간모드가 진짜 좋은가?
카메라가 많이 좋아진건가 봅니다.
저는 사진을 많이 찍는데 도움이 되겠군요?
EXPERT RAW라는 카메라 앱이 추가가 된건지 나오네요.
원드라이브도 나오구요.
잠시 보면서 쉬었습니다.
후~ 
역시 노트처럼 나오네요.
그래서 BREAK OF THE RULS인가봐요.
펜 수납을 어떻게  공간을 만들은 건지 정말 궁금합니다.
태블릿도 나오네요.
S8.
드디어! 공개가... 노치는요? 예?
노치는 어때요? 
지켜보죠.
베트맨? 형이 여기서 왜나와?❄
베젤 얇고 노치가 추가!
루머가 거의 일치!
펜 디자인 마음에 드는데요?
베젤 진짜 얇네요, 진짜 개발 잘하였네요!
화면은 과장하자면 태평양처럼 크구요..!
제 마음엔 쏙듭니다.
제 아이패드 미니 (2021) 보다 얇아서 좋긴 하네요. 
노치만 아니면... 하... 그놈의 카메라를 어떻게 잘좀... 하... .
120Hz가변 주사율인가 봅니다.
22년 초반, 삼성은 개발을 잘 했네요.
S22와 S22+디자인만 빼면요. 
그래도 그건 감안 하면 변화가 아름답습니다.
얇기... 그러니까 두께도 얇네요.
태블릿.
S시리즈 태블릿은 애플과 달리 가로로 사용되게 해뒀네요?
전작도 그랬나요?
오 대충 원을 그렸는데 완벽한 정원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 기술 무어냐 년!
삼성은 역시 한국 기업이라 한국인 보단 외국인이 많이 나오네요. 
흑인도 나오고요. 
역시~ 어 그리고 클립 스튜디오도 나오는데 S22U로 추정되는 스마트폰화면에서 색상 팔레트가 나오네요.
스마트폰에도 펜을 사용 할 수 있다고 펜으로 왔다리 갔다리~ 오 부럽다... .
(애플은 안돼는... 삐이이)
얇아서 노트북 대신 쓰기엔 이만한 태블릿도 없을 것 같아요.
윈도우 PC랑도 호환이 좋나 봅...?
갤탭에 SD8 Gen.1이나오려나 봅니다.
성능이 좀 좋아졌다고는 들었습니다.
테크노사우르스등 여러 유튜브에서 본 것 같습니다..만 모르겠어요!
(테크 리뷰어가 그것도 모르냐!?)
공부 좀만 하고 올게요~;;;
스마트 스위치로 기기간 자유로운 이동, 좋네요.
으음~ 태블릿이나 ULTRA나 베젤이 얇아서 저의 입맛에는 최적인 것 같습니다.
갤워치4에서는 구글 어시스턴트도 지원할 건가 봅니다.
그리고 YOUTUBE를 자꾸 언급하네요.
SAMSUNG WALLET을 이용하면 여권이나 모든 정보를 보호 해주나 봅니다.
메가박스도 보이고 마스터카드도 보이고 현대?도 본 것 같네요.
여러 회사랑 협업하려나?
근데 메가 박스 국내 기업 아닌.... ...가?


사진 찍는거 언급을 계속 해주네여.

태블릿이 큰것은 진짜 그림그리기 편하겠네요.

와 진짜 너무 아름답다...! 

(사고 싶은데 비싸 ㅠ)

시계, 태블릿, 노트북 할것 없이 이제는 삼성도 애플처럼 능력이 좋아졌네요. 

애플장점이던 기기간 호환, 이젠 삼성도 가능하다니... (원래부터 가능은 했지만요...) 삼성 사용자의 입장으로 보면 아름답습니다.

보안도 철저하고..! 기업이 이런거 안해주면 누가 해주나! (싶어요.)

노트22 아니 S22U가 보이면 반갑겠네요. 

아니 돋보이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드라마나... 영화에 말이죠.

GALEXY FOR THE PLANIT? 이라고 계속 말하는데 관심은 없는데... 자꾸 전달 하네요.

 좀만 숨좀 돌리겠습니다.

아, 코로나니까 뒤돌아서 할게요.

후우 후우~

제가 라이브를 할 수 없어 이렇게 적는데 힘이... 드네요.

ㅎㅎ.

어쩔 수는 없는 거죠뭐...~ 제 선택이니 ㅎㅎ

S22U그리고 갤럭시 탭은 진짜 좋네~ 노트는 비록 이름은 아니지만 노트처럼 S시리즈에서 추가를 해 주다니... 진짜 눈물납니다.

방탄소년단이 나와서 환경에대한 무언가를 보여 줍니다.

이제끝이네요.

가격을 보자구요.

2월 14일날 판매를 하고 가격은 아직 안나오네요.

삼성닷컴 단독컬러 좀 이쁘네요, 울트라도 기본도.

울트라는 그라파이트 스카이블루 레드네요.

기본적으로 파는 컬러는 안이쁜데요?

이상으로 마칩1니당.

더 자세한건 핸즈온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