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KEY NOTE 2022

2022. 9. 8. 03:27IT리뷰/온라인 이벤트

728x90

아기다리고기다리 애플 이벤트가 드디어 왔습니다.

아 이 순간을 얼마나 참아왔던가.

아휴 키노트 마려워... 오늘 이벤트 진행을 맡은 부엉이 인사올립니다.

(박수갈채가 쏟아지는 중?)

퀘이사존 유튜브도 지금 (아니) 곧 방송 하네요.

와 몇시간 동안 학교 다녀온 시간 제외(6시 이후부터) 어청 기다렸습니다.

이번 아이폰은 14프로 (또는 프로맥스) 리뷰로 할 것이며, 출시직후 구매하자마자 리뷰를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저는 광고 없습니다. )

안되면 프리스비 달려갑니다.

저 (농담)응급실 갈정도로 X*X 죽을 뻔했습니다.

오늘 애플 이벤트는 아이폰, 에어팟등이 공개된다고 알려져 있죠.

이번 애플의 이름은 Far Out입니다.

이 뜻은 심원한, 난해한(네이버 사전) 멀리 (구글번역)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뜻은 [환율 때문에 아이폰을 사는 생각을 멀리 해라] 라는 의미 입니다. (부엉이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애플과는 관련이 1도 없습니다.)

 

드디어 아이폰14공개되는 날!?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부엉이 인사 올리겄습니다! (꾸벅) 좋은 아침의 부엉이 입니다. 드디어 아이폰14시리즈가 발표가 되는 날이 코앞입니다. 지금은 아침 8시죠? 18시간? 정도 지나가면 애플의

yuns-log.tistory.com

오늘 아침에 올린 정보입니다.

이거 보시면서 시청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루머 이미지는 위 링크에서 출처를 제대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모든 루머사진은 구글에서 가져왔습니다.

JBL TOUR PRO2 | 영디비

JBL에서 공개한 화면이 달린 이어폰입니다.

이거 에어팟 프로2 루머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화면이 달릴거란 소문도 돌고 있스

자 이제 루머를 보시겠습니다.

아이폰 14프로 유출디자인 | 구글

아이폰14유출디자인 | 구글

애플 애플워치8 | 인사이트

애플 에어팟 맥스 2 | 구글

에어팟 프로2 | 인사이트

네 굉장히 많이 나온 상황입니다.

여기서 출시 되는 제품은?
두구두구두구 모르겠습... 보시죠. 네...;

먼저 아이폰부터 공개를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도대체 에어팟은 나오는 건지... 매년 삼성은 버즈 출시 하던데... 큼 보죠.

아흐 기다리다 피곤해서 오늘 끝나자 마자 뻗을 것 같ㄴ[요.

(전날 2시에 깨서 지금까지 안잤어요 ㅠㅠ)

^^ | 구글

자 출발! (환율 부시러~? 뿌뿌 는 개뿌... 삐이이)

애플은 왜 2시에 이벤트를 열까요?

삼성은 한국시간으로 10시던... 아! 기다리다 죽으라...고?

^^ 💢 농담입니다.

아맞다 여러분 이번에 현대카드가 처음으로 애플페이를 도입하는 시발점이 될 수 있다는데... 맞을까요?

APPLE PAY IN KOREA라던가.. 이런 이야기가 나와주길 기대해 봅니다.

(저는 참고로 실물카드만 써봤어요 ㅠㅠ (삼성페이를 못쓰니까가 아니라 그냥 페이 자체를 안써본...)

😅

저는 이번 아이폰에서 13이 그러하였던 것처럼 기대하는 부분은 카메라 입니다.

14는 기대 안하는 중이고 프로라인만... 13프로가 그러했던 것 처럼 너무 좋은게 아이폰!

(저는 DSLR과 비슷한 성능에 놀랐습니다만... DSLR보단 나쁘겠죠? 아님말구요^^ ***************(별은 그냥 의미 없어요...)

(애플워치3 써보니까 갤럭시 워치S3 프론티어를 쓰는데... 이게 더 좋아요. 이유는 베젤링 돌아가는거랑 물마실때 (또는 커피) 무료로 체크를 해주는 부분에서 마음에 듭니다. 이게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요. (애플은 어플은 무료(이)나 커피이외의 음료도 체크해주긴 하지만 부분유료 💢^🫦^💢)

여러분께 더 선명하게 찾아뵙고 싶은 마음이 커서 요즘 편집도 하고 있는데...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에 아이폰 카메라를 사려고 합니다.

사실 DSLR등이 좋은건 알지만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아이폰이 제일 좋은 택 같아서 사려구요.

저는 앞으로도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빡!

                                              IT & LIFE 체널 [영상리뷰]

여러분~ 여러부우우운!!!!!!!!!                                                                    유튜브 채널 많이 봐주세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잊지 말지 말아주세요~ (잊으라는 뜻)

지구가 나오네요?

이쯤하니까 우리 팀쿡 사장님~ 등장!

(환율 가격좀 내려줄 수 없다면 케이스나 멕세이프 제품군 가격이라도... 크큼...)

아 잠깐, 여러분 저 소신발언 하겠습니다... .

애플제품중에서 맥세이프는 안좋다고 하니 사ㅈ 마세요.

광고는 아닌데요, 앤커 맥세이프 충전기는 미니에서는 약간 튀나오긴 하는데 거치기능도 있고요, 신지모루 맥세이프 카드지갑도 좋습니다.

이거 가격이 반토막입니다. (충전기는 50000원대 초!) 

지갑은 8000원대라 가격이 쌉니다!

그나저나 애플은 왜 삼성처럼 부분 A/S가 아니라 왜 리퍼일까요?

리퍼여야만 하는 이유는?

차라리 공부라도 하게 한국에도 수리키트를 팔라고!

자 개*리 집어치고! 봅시다!

[{출처 구글}]

52🥒! 자 아이폰좀 보여달라구 (기대기대 ㅋㅋㄹㅃㅃ)!!!

아 작년 이맘때도 저는 아이패드 미니 2021때문에 기다렸고 가슴설래였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폰! 지난 아이패드에도 그러하였었듯이 아이폰의 기대가 큽니다.

이번엔 IOS16BETA에서 문제가 컸습니다. 

아이폰12미니에서 카메라 오류와 지식인 기본 키보드에서 이러ㅎ게 쳐지느ㄴ 오류, 갑자기 맥북 BETA OS는 와이파이 오류(초기화하니 나아짐), 아이패드는 정상 문제가 한둘이 아니었는데 정식 버전에서는 문제가 없을지...?

(아 발열도 심했는데... 이게 여름이라서 일지는 모르겠는데 아이폰11프로에서는 발열이 심하면 무한로딩 걸렸..)

아이폰 14프로에서 퍼플이 나와줄까요?

이번엔 아이폰6S이후 안샀던 골드를 사볼까 하고 생각중에 있습니다.

알파인 그린처럼 (아이패드 미니6의 퍼플처럼) 아름다운 이목을 끌만한 컬러가 나오는게 아니라면 말이죠.

(광고속) 배우분들이 편지를 읽고 있습니다.

쓰레기 수거차량 운전수분도 나오고 학생도 나오고 할아버지도 나오시고 하네요.

잠수부도 나오는 듯 싶습니다.

애플워치 광고였네요.

저는 갤럭시 워치쪽에 손을 들어주고 싶을 정도로 애플워치는 별로였습니다.

화면이 큰 요즘기기는 다를 수 있을지도 모르죠.

애플워치8이 공개됩니다!

위쪽에 골드또는 노랑으로 추정되는 색상이 나옵니다.

아래는 블루.

기존 애플워치7과 비슷하네요.

딱히 각이지진 않았습니다.

제가 애플워치6부터 갖고싶을만했던 레드 컬러도 나오네요.

(중고로는 나와도 어떤 사람은 예약금을 받습니다. 나와도 금방 팔리거나 아예 안나와요. 블루는 가끔 보이던데요.)

싸이클링 트렉킹이 추가되었나 봅니다.

자주 보이며 이야기를 해주네요.

온도계 센서가 삼성워치5처럼 추가가 되려나 봅니다.

삼성은 아직 식약처? 인가 인증을 못받았다고 하던데요.

우환폐렴이가 아직 안끝나서 그런걸 수 있습니다.

인간의 발열과 열 온도는 요즘 시대에 크게 중요하고 키워드죠.

그런데 시계가 완벽할진 모르지만 대신 해준다? 이거 완전 좋은 제품이 되는 것이죠.

발열 측정기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열을 체크 할 수 있는 것이니까 말이죠.

그래도 이건 확인용이라서 발열기보단 못할 겁니다.

그래도 저는 긍정적으로 보이네요.

건강 관련해서는 보안을 해주나 봅니다.

자동차 교통 사고에도 도움을 주려나 봅니다.

센서가 탑제가 되는 듯 싶습니다.

앞, 옆, 뒤등등등의 사고...를...(?) 처리 해주나 봅니다?

갤럭시 워치 프로는 이번에 루머대로 나왔는데요, 애플에서 애플워치 프로는 나올까요?

미드나잇, 레드 블루랑 골드? 가 나오는듯 싶고 알루미늄에는... 못들었습니다.

에르메스도 나오네요.

아름다운 대신 비싼게 흠이죠.

제 생각엔 워치는 왜 100만원 안할까 했는데 그걸 깨준게

                                                                                           에.르.메.스!!!!!

sep. 16에 나온다고 합니다. (미국 기준일것)

애플워치 se가 또 나옵니다.

애플워치 se는 발열때문에 피부에 화상을 입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이게 새거인데 중고마냥 가격이 싸다고 해서 장점이었죠.

또! 액정은 커서 좋았던!

근데 신형이 또 나오네요~!

기능설명을 하는데 직접 홈페이지 가보셔요!

어린이에게도 애플워치 연동을 도와주나 봅니다.

se는 비교적 플레그쉽라인인 8보단 저렴하니까 애들 줘도 되겠네요.

이번 키노트에서는 야외가 자주 나오네요.

애플워치 프로가 나올 전망으로 보입니다.

애플워치 프로가 아니라 애플워치 울트라랍니다?

 

 

루머대로 나오네요.

위 사진 출처는 구글에서 급히 가져온거라 정확한 출처는 모르겠습니다.

무튼 구글에서 가져온건 맞습니다.

루머대로 디지털 크라운 옆에 튀어나온 부분이 있네요.

왼쪽 사이드는 버튼이 있어 보였습니다.

이번에 애플워치 인터페이스가 이뻐 보이네요.

복잡스러워 보이기도 하고요 ㅎㅎ.

새로운 신규... (스트랩) 밴드도 나오네요.

디자인 하나는 장난감 스럽게 안나오네요.

어메이즈핏은 장난감 같은 디자인도 있던데 말이죠.

관심이 없다 보니...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고 ㅎㅎㅋㅋ... ;;;;;;

애플워치 울트라에 애니메이션이 자연스러운게 마음에 듭니다.

산행같은 위험한 일에도 최적인가 봅니다.

잠수활동에도 최적인 것 같군요.

내가 지금 해저 몇미터에 있는지도 체크를 해준답니다.

워치만 엄청 홍보하네요.

으휴 관심 없다고 ㅋㅋ... 아이폰좀 나와주지 피곤하게.. 장난입니다.

왼쪽이 시작버튼 같아 보입니다. 

왼쪽을 누르니 시간 측정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거 바다에서 괜찮나 모르겠네요.

수영장은 그냥 물 같은 느낌인데 바다는 염분이랑 이것저것 닿으면... 손상이 쉬운거 아닌가요?!!?

36분동안 애플워치만... ㄷ

미국 기준으로 sep.23에 구매 가능이라네요.

울트라는.

애플워치가 기스 하나는 무적이라는데 산행을 하는거 보면 인정인 것 같아요.

바다는 어두운데 바다에서는 밝게 어두울때는 다크모드를 해주나봐요.

세가지가 나오다니! 

어라? 에아팟이야기를 해줍니다.

에어팟 프로2!?

저는 에어팟 프로1을 2020년 초반인가 쯤 사서 진짜 잘 쓰는 중입니다.

프로는 저에겐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좋아서 쓰는데 만족이었습니다.

2가 나오는데 사야하나 고민됩니다.

H2칩을 넣었는데, 전작이랑 다른게 별로 없어 보입니다.

외관... 디자인쪽에서는 말이죠.

음질? 음향?이 전보다 더 좋아졌나 봅니다.

BASS쪽에서는 말이죠.

저는 노이즈 캔슬링을 에어팟 프로를 사면서 접했는데... 이거 쓰니까 다른 이어폰은 **으로 보입니다.

근데.. 길거리를 다니다가 차를 만나도 모르고 사고 한번 날 것 같아서 한쪽만 밖에서는 낍니다.

그래도 노캔은 한쪽만이지만 작동하니 신기하고 좋습니다.

아이폰은 언제 해줄까요...?

노치가 빠지는지 궁금한데...

에어팟 프로 바깥쪽에 스피커가 있네요!

나의찾기 할때 찾기 좋겠습니다.

변화했다니 아이폰살떄 같이 사고 싶네요!

$249 (345,111.00원) 입니다.

전작은 329,000.000원인데... 환율 때매 올랐네요.

쿠팡 할인때 사야하나 싶네요.

오 루머대로 아이폰14는 노치가 전작이랑 같네요.

아, 아이폰14플러스라네요.

맥스가 아니었습니다.

몇년만에 플러스가 등장합니다.

플러스 모델의 경우 14프로맥스와 크기가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작이랑 디자인은 같습니다.

퍼플이 나오나 봅니다.

칩셋은 A15를 사용입니다.

A16은 아이폰14프로에?

루머가 하나하나 맞아 떨어집니다.

아이폰14 맥스라는건 틀렸네요.

카메라가 더 좋아진가 봅니다.

프로는 언제 보여주냐고 ㅠㅜㅠ

안바뀌었는데 뭘 설명해 ㅠㅠㅠ (화나니까 욕좀 잠깐 할게요.)

하... 프로좀... .

심트레이가 제거 된다나 봅니다.

유심슬롯이 없어지면 eSIM으로만 구축 된다는 소리겠네요.

한국은 안... 되는거겠나요?

그건 SK, KT, U+에 결정에 따라 변하겠죠.

위성통신 같은 기능이 들어가나 봐요.

우와 SOS기능이 들어가나봅니다.

이름은 길어서 지나갔는데 무튼 들어가나 봅니당.

근데 한국은... 하... 하하...;;;;

nov에 출시하려나 봅니다.

14는 $799 14플러스는 $899랍니다.

아이폰14플러스라면 미니는 단종일까요?

미니도 저는 처음 출시때는 싫었는데 중고로 사고 써보니까 이만한 기기도 없던데... 아쉽넴요.

아, 위성 SOS였네요.

영어 뜻을 몰라서 한참 해멨었는데 ㅎㅎ... .

프로가 드디어 나옵니다.

알약 가즈아 가즈아.

퍼플 나오네요.

UI는 미쳤는데 일자 알약이네요. 

이야 기다린 보람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이게 나아 보이는데... 하... . 그래도 프로 사야죠.

살만한건 이거뿐이니...

근데말이죠... UI는 지리네요.

저럴거면 노치를 넣어줘요. 

내노치 돌려내...

노치부분에서 어플이 커지는 듯하게 등장하는 UI는 이쁩니다.

진짜 장난 아닙니다.

근데 이번 IOS16이 아이폰14프로에 맞춰졌다면 전작들은.. 노치인데... 별로로 보일듯 싶습니다.

AOD를 이야기 하네요.탑제가 드디어 되려나 봅니다.1Hz부터 120Hz까지 되나 본데 기존엔 10부터라고 압니다.근데 이렇게 되면 일반 모델 두가지는 안살거 같은데요???
급차이가 너무 심각하네요 ㅋㅋㅋㅋㅋ.A16이네요.프로라인은.4나노미터 프로세서가 들어가네요.호오..  지루는 했지만 변화가 보이니 좋습니다.프로라인만 AOD... 흐음... .48MP카메라 탑제네요.메인이 48인가봐요.사진기능이 좋아지려나 봅니다.거의 DSLR을 잡은 듯하네요.2X옵션도 생겼나 봅니당.0.5, 1, 3이었는데 2도 추가 되었나봐요.

사진은 정말 잘 찍히네요.

아이폰은 리뷰때 자세히 이야기 해볼테니까 일단 여기서 끝낼게요.

다른거 더 나오는지만 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일단 여기서 종료하겠습니다.

일단은요.

끝까지 보기는 할건데 이야기는 여기서 끝낼게요.

 

 

 

 

 

 

 

 

 

 

 

 

 

 

 

 

 

 

 

 

 

 

 

 

 

 

 

 

 

 

 

 

 

 

 

 

 

 

 

 

 

 

 

 

728x90